김철민 의원 2017 대한민국 의정대상 수상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김철민 의원 2017 대한민국 의정대상 수상

기사입력 2017.07.11 07:41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국회 임기 개시 이후 약 1년간 법률안 31건 대표발의

    도시농업 활성화, 농어촌과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공로


    더불어민주당 김철민 의원(안산 상록을)10일 여의도 소재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2017 대한민국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김철민 의원은 다양한 입법활동 등 뛰어난 의정활동으로 사회적 약자를 대변하고, 도시농업 활성화, 농어촌과 지방자치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기 때문이다.


    ‘2017년 대한민국 의정대상수상자 선정은 국회 출석률, 법안발의, 지역구 활동 등 우수한 의정활동을 보여준 국회의원의 의정활동을 평가해 수상자를 선정했다.


    김철민 의원이 이번에 수상한 대한민국 의정대상은 국민의 대표기관인 국회에서 지방자치발전과 국민을 위한 의정활동에 헌신해 온 우수 국회의원을 선정하고 지방자치 22주년과 민선 6기 취임 3주년을 맞아 우수하고 모범이 되는 지방자치단체를 표창하며 지방자치단체가 다양한 평가를 통한 발전 방향을 모색하고자 지방자치TV가 주최하고, 대한민국 의정대상·지방자치행정대상 조직위원회가 선정했다.


    김철민 의원은 20대 국회 임기 개시이후 약 1년 동안 총 31건의 의원입법을 대표발의하고, 641건의 법률안을 동료의원들과 공동발의 했다.


    의정활동의 기본인 상임위, 본회의 등 각종 회의 출석률이 100%에 육박할 정도로 성실했다.


    김철민 의원은 지역주민들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직무에 충실했을 뿐인데 과분하게도 의정대상을 수상해 기쁘기도 하지만 책임감을 느낀다.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낮은 자세로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해 장애인과 노인, 여성, 농어업인, 근로자, 자영업자, 중소기업 등 사회적 약자들을 대변하겠다. 언제나 서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민생정치, 현장정치, 소통정치를 실현하겠다고 밝혔다.



    [이상우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