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 시민대상 수상자 선발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군포시, 시민대상 수상자 선발

기사입력 2015.07.21 06:20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828일까지 후보 추천 접수5개 부분 수상자 찾기


    군포시가 21회 군포시민대상을 받을 모범시민들을 찾고 있다.


    시는 지역 사회에 모범이 될 효자와 헌신적 봉사자, 지역발전을 위해 앞장서온 열혈 시민과 뛰어난 문화예술가, 혁신적인 교육 활동 선구자 등 다양한 분야에서 도시 성장에 이바지한 시민을 선발해 공로를 기릴 계획이다.


    이를 위해 시는 20일부터 828일까지 한 달간 21회 군포시민대상 수상자 선정 계획을 공고하는 동시에 수상 후보자 추천 접수를 진행한다.

    효행·선행, 사회봉사, 지역발전, 문화·예술·체육, 학술·교육부문 등 5개 분야에서 시민대상 수상자로 적합한 이웃이 주변에 있으면 시 자치행정과에 직접 방문하거나 우편을 통해 추천서와 구비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다만, 추천 대상은 군포에 5년 이상 거주했거나 지역 내 직장에서 5년 이상 재직했어야 하며, 거주지 동장이나 관련 단체장의 추천 또는 20명 이상의 연서를 받아 첨부해야 한다.


    이세창 자치행정과장은 남들이 알아주지 않아도 가정과 마을에서 주위에 모범이 될 정도로 열심히 사는 시민을 격려하는 동시에 선행을 장려하려 시민대상을 수여하고 있다행복한 군포 만들기에 앞장서는 이웃을 찾는데 많은 분이 관심을 보여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민대상 후보 추천서식 및 구비서류에 대한 정보, 시상식 일정 등은 시 홈페이지(www.gunpo.go.kr)를 참조하거나 자치행정과에 전화(390-0835)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