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매니페스토 경진 특별상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양평군, 매니페스토 경진 특별상

기사입력 2015.07.16 13:47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2015 전국 기초단체장 경진대회 개막식 행사서 소식지 부문


    양평군은 지난 15일 경희대학교 국제캠퍼스에서 개최된 2015년 전국 기초단체장 매니페스토 우수사례 경진대회 개막식 행사에서 “H&H 양평소식지가 소식지 부문(주민소통 분야) “특별상을 수상했다.


    “H&H 양평소식은 군민에게 행정정보를 알리는 측면도 중요하지만 무엇보다 주민과의 많은 소통과 공감대 형성을 위한 정책으로 추진되고 있다




    이날 심사에서 군민 이해도를 높이고 주민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펼친 점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김선교 군수는 이날 수상소감에서 소식지 뿐만 아니라 SNS, 인터넷 등 여러 경로를 통해 지역주민들과 가까이서 소통하며 공감대를 형성해 나갈 것이라며 넘버원(number one)을 뛰어 넘는 온리원(only one) 소식지로서 군민이 행복을 실감할 수 있는 정보들로 주민에게 다가가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군은 올해부터 “H&H 양평소식은 내용면에서도 양적으로나 질적으로 군민을 충족할 수 있는 정보 위주로 실었다


    기존 군정의 일방적 홍보가 아닌 주민과 소통할 수 있고 주민이 실질적으로 알고 싶어 하는 내용이다


    양평의 문화, 여행정보, 인물스토리, 탐사보도, 생활/건강소식, 군정일정 등 폭넓은 정보 제공으로 알차게 구성됐다. ‘가을호부터는 소식지 명예기자가 직접 발로 뛰며 취재한 이야깃거리도 접할 수 있게 된다.


    한편, 소식지는 앞으로 기존 매월 1(12)가 아닌 봄호 여름호 가을호 겨울호로 분기마다 1(4) 발행한다. 분기별 발행 공백기간이 생긴 만큼 지면의 수도 16면에서 총 40면으로 대폭 늘어났다. 발행 부수는 총 3만 부이다.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