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정배 야간지원유세 “이계안 살리자”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천정배 야간지원유세 “이계안 살리자”

기사입력 2016.04.12 07:46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평택역 건너편 새시장 입구에서 밤 늦게까지 진행


    천정배 국민의당 공동대표는 지난 11일 새시장 입구 야간유세에서 이계안은 새누리당과 더불어민주당이 담을 수 없는 큰 그릇이라며 국민의당에 가장 잘 어울리는 인물이라고 말했다.


    이어 국민의당이야말로 실질적으로 여야 정권교체를 이룰 수 있는 수권정당이며, 천정배와 이계안을 국회로 보내 이러한 염원을 이루는데 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해달라고 호소했다.


    천 대표는 이 자리에서 이계안 후보는 박근혜 대통령이나 남경필 도지사에게 투표한 분들이 가졌던 희망은 이게 아니다그러한 희망은 이계안이 기필코 헛되지 않게 하겠다고 다짐했다.




    이 후보는 박근혜정부의 실정에 대해서는 비판적이면서도, “지역경제와 오랜 숙원을 풀어 나가는데서 경제전문가 이계안에 대해 기존의 정당지지 성향을 떠나 초당적으로 판단하고 힘을 모아 줄 것을 호소했다.


    이계안 후보는 선거일을 이틀 앞둔 이날 밤 늦게까지 거리의 시민들과 퇴근하는 직장인들에게 지지를 호소하며 야간 강행군을 계속했다.




    4.13 총선을 이틀 앞둔 11일 평택을 선거구에는 오후에 안철수 국민의당 상임대표, 야간에 천정배 공동대표가 시차를 두어 지원 출격에 나섰다.


    이 같은 집중지원은 이계안 후보의 당내 위상과 함께 전략지역 및 경합지역으로 분류된 평택을구에 대한 국민의당 지도부의 강력한 의지가 반영된 것으로 해석된다.



    [이상우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