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주 김종인 대표, 백재현 후보 지지 호소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더민주 김종인 대표, 백재현 후보 지지 호소

기사입력 2016.04.12 05:54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새누리당 경제정책은 서민생활과 경제활성화와 관련 없어

    확실하게 이길 수 있는 인물, 검증된 백재현 후보 지지 부탁


    더불어민주당 김종인 대표가 11일 광명사거리를 찾아 경기 광명갑 백재현 후보 지원 유세에 나서 광명 유권자들의 전폭적인 지지를 호소했다.


    김종인 대표는 이날 더불어민주당 더드림유세단과 함께 광명사거리 전통시장 입구에서 백재현 후보 유세차에 올라 새누리당과 박근혜 정부는 양적완화를 통해 대기업에 자금을 투자하면 경제가 살아날 것처럼 국민을 호도하고 있다며 현 정부의 경제정책을 비판했다.




    또한 현 정부의 이러한 잘못된 경제정책은 대기업과 부유층의 증권시장과 부동산 증식에 사용될 뿐, 서민생활이나 경제활성화, 일자리 만들기와는 관련이 없어 우리나라의 미래가 일본처럼 장기간 불황에 빠질 수 있다고 우려를 표시하며 경제정당인 2번 더불어민주당에게 표를 줄 것을 호소했다.


    광명갑 더불어민주당 후보로 3선에 도전하는 백재현 의원에 대해서는 백재현 후보야 말로 이 곳 광명에서 시장을 두 번이나 역임하고 재선 국회의원을 지내며 그 누구보다 광명을 속속들이 알고 있는 후보라며 백재현 의원이 3선이 되어 국토교통위원장이 되면 이 곳 광명의 미래산업인 60만평 첨단산업단지 조성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광명이 더욱 발전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특히 김 대표는 백재현 후보를 우리당 경기도당위원장을 역임하고 제1야당 정책위의장까지 지내며 우리나라 전체 예산을 다뤄본, 광명이 키운 인물이자 경제를 살려낼 수 있는 더불어민주당의 소중한 자산이라고 평가하고 광명이 이만큼 키운 백재현 의원을 더 크게, 더 제대로 써보셔야 한다면서 오는 413일 총선에서 백재현 후보를 전폭적으로 지지해줄 것을 광명 시민들에게 당부했다.



    [이상우 기자]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