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 무료 컨설팅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도,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 무료 컨설팅

기사입력 2016.02.05 02:19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지원 대상 공모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오는 19일까지 경기도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 컨설팅 지원 대상을 공모한다.


    선정된 훈련기관은 고용노동부의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 인증제도에 맞춰 경기도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 컨설팅을 무료로 지원받는다.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 인증제도는 훈련기관의 건전성과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정부지원 훈련위탁 자격인증 및 직업능력개발 훈련의 품질관리체계 구축을 목적으로 시행되고 있다.


    고용노동부는 기존 A~E5개 등급으로 평가했던 방식을 2015년부터 인증평가(3, 1, 유예) 방식으로 변경한 바 있다.


    컨설팅 지원 자격은 올해 고용노동부 인증평가 대상인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으로 총 30곳을 선발할 예정이다. 진흥원의 컨설팅 경험이 없는 기관에게 우선기회가 부여된다.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은 도내 직업능력개발 훈련기관들을 지원함으로써 훈련기관의 역량 및 경쟁력 강화를 통해 경기도민의 평생학습권을 보장하고 있다.


    2015년에는 진흥원의 컨설팅 참여기관 중 85%1년 인증에 달성하는 성과를 거뒀다.


    컨설팅을 희망하는 기관은 경기도평생교육진흥원 홈페이지(www.gill.or.kr) 및 경기평생학습포털 학습모아 길(www.gil.gg.go.kr) 공지사항을 참조하여 접수하면 된다.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