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장 사회단체장 간담회 열어 > 뉴스 | 경기미디어신문

기사상세페이지

의왕시장 사회단체장 간담회 열어

기사입력 2016.02.04 16:23

SNS 공유하기

fa tw gp
  • ba
  • ks url


    김성제 의왕시장은 3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찾아가는 시장실의 일환으로 지역 사회단체장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간담회를 개최하고 단체장들의 애로 및 건의사항을 청취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간담회에서는 사회단체 지원에 관한 사항 뿐만 아니라 보훈인에 대한 노인복지관 수강료 감면 혜택 어린이 교통사고 위험지역 주차 단속 강화 대규모 건설사업 추진시 관내 기업 우선 혜택 등 주민생활 불편 및 개선을 위한 다양한 건의 사항들이 전달됐다.


    김 시장은 이 날 건의된 의견들에 대해 해당부서와 관련기관과의 협조아래 건의된 의견이 최대한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답했다.


    김 시장은 백운지식문화밸리사업, 장안지구도시개발 사업, 초평동 뉴스테이사업, 인덕원서동탄 복선전철사업, 왕송호수 레일바이크사업 등 의왕시의 큼직한 현안 사업들이 순조롭게 추진 중에 있다, “수년 내에 주요 사업들이 마무리되면 지역경제 활성화와 함께 의왕시가 더욱 살기 좋은 도시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또한 올해는 시민의 염원인 국립철도박물관이 유치될 수 있도록 사회단체 및 시민들과 함께 최선을 다할 것이라며,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도록 지역사회를 이끌어 가는 단체장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저작권자(c) 경기미디어신문,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backward top home